국세청 나서자 입 연 삼쩜삼 대표
댓글 0

작성자 : 개장수11
게시글 보기



 
 
주장 요약
 
국세청 - 징수기관
삼쩜삼 - 고객 환급을 최대로 하는 플랫폼
 
근거
국세청 UI - ㅈㄴ 어렵고 보기힘듦
삼쩜삼 - ㅈㄴ 쉽고 보기편함
 
우린 2300만 사용자들에게 세금 환급의 기회를 줬고
환급이 어려웠던 사람들에게까지 서비스가 제공됐음
 
 
또한 국세청의 수수료 부과는 법적 근거가 없다
국세청은 삼쩜삼의 홈택스 데이터 스트래핑 방식으로 서버과부화, 접속지연발생등이 발생하니 데이터 이용 수수료를 부과하려고 함
 
납세데이터는 공공재 성격이 강한데
이를 시민에게 부과하는건 말이 안된다
한다해도 과금 정산 등 부과적인 비용이 더 발생할꺼다
그리고 과금시 그에 대한 원할한 서비스 제공보장을 할 수 있는가?
그렇다면 ㅇㅋ
 
 
 
 
 

 
 
 
 
요약
국세청이 삼쩜삼 서비스 약화시키려니
정면돌파로 들이박음


개장수11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일본 100만원짜리 전기밥솥 ㄷㄷ
    815 4시간전
  • 호불호 갈리는 독일 직장 문화
    854 4시간전
  • 요즘 화제라는 포켓몬 팬만화 
    837 4시간전
  • 승객 몸무게 고로시한 항공사
    839 4시간전
  • 고민이 극에 달한 댕댕이
    883 4시간전
  • 월마트에서 본 미친 여자 
    800 4시간전
  • 사람4명죽었는데 조용히 묻힌사건 
    654 4시간전
  • 동남아 CCTV에 찍힌 범죄 현장 
    709 4시간전
  • 반응 안좋은 부산현대미술관 로고 변경 
    722 4시간전
  • 집사에게 결국 칼 맞는 고양이 
    670 4시간전